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지원, 박근혜 탄핵소추안 가결일에 돌연 SNS 비공개 전환…우연의 일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은지원, 박근혜 탄핵소추안 가결일에 돌연 SNS 비공개 전환…우연의 일치? 은지원 SNS 비공개 전환. 사진=은지원 SNS 캡쳐
AD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젝스키스 은지원이 SNS를 비공개로 전환한 이유를 두고 여러 가지 추측이 제기된다.

9일 오후 은지원은 자신의 SNS를 돌연 비공개로 전환했다. 당초 비공개 계정이었지만 젝스키스 활동 재개 후 공개로 전환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하고 있던 터라 갑작스런 태도 전환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한 최근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은지원은 SNS에 긍정적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젝스키스 장수원은 "(예전엔) SNS 왜 하냐고 하더니 요즘 자기는 손가락 하트를 한 사진을 올린다"고 폭로하자 은지원은 "하다보니 사진첩 느낌이 있다"며 SNS에 빠진 일상을 설명했다.


공교롭게도 은지원이 SNS를 비공개로 전환한 9일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날이어서 눈길을 끈다. 박 대통령은 은지원의 큰 고모다.


박 대통령의 5촌 조카인 은지원은 故 박정희 전 대통령의 큰 누나 故 박귀희 씨의 손자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