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하다교, 보디수트 속 근육질 몸매…'아찔'
최종수정 2017.03.20 13:52기사입력 2017.03.20 10:47
하다교 / 사진=하다교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피트니스 모델 하다교가 볼륨 몸매를 뽐냈다.

하다교는 최근 자신 인스타그램에 그림 같은 아름다운 몸매를 드러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하다교는 보디수트를 입고 탄력 넘치는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델 하다교는 각종 피트니스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현재 팀키스짐에서 일반회원 및 선수 트레이닝, 센터관리 업무를 하고 있고, 앞으로 피트니스선수와 트레이너, 모델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하지원 친동생 전태수 사망, 한창 활동할 나이에 무슨 일이 있었나?...갑자기 숨을 거둔 까닭 뭐길래?
  2. 2선예, 제 딸 어때요? 예쁜가요? ‘해맑은 미소 활짝’
  3. 3한비야 남편, 훤칠한 체격과 훈훈한 외모 ‘눈길’...어떻게 만났나 보니...
  4. 4‘전태수 사망’ 조민아, 자신의 ‘진심’ 왜곡하지 말라...악의적인 기사제목으로 클릭유도하는 사람들만 이득본다
  5. 5전태수 사망소식에 조민아 ‘울컥’ “그땐 왜 그랬는지...그곳에서는 편하게 지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