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피에스타 예지, '망사 의상 입고 섹시 업그레이드'
최종수정 2017.05.19 09:31기사입력 2017.05.19 08:46 온라인이슈팀 디지털뉴스본부
피에스타 예지 아낙수나문 / 사진=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그룹 피에스타 예지가 8개월여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예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낙수나문'의 음원을 전격 발표하고 활발한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와 관련해 피에스타 예지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아낙수나문'의 재킷이미지 두 장을 공개하는 등 예지의 화려한 컴백을 본격적으로 예고했다.

사진 속 예지는 파격적인 의상과 분위기를 드러내며 섹시 여전사 포스로 단연 시선을 압도한다. 데뷔 이래 역대급 파격변신을 시도한 예지의 재킷사진은 공개와 동시에 음악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한편 예지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탱고걸로 출연, 수준급 보컬 실력을 공개하며 대반전의 주인공으로 등극해 화제를 모았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안아키 김효진 한의사 “사람들이 참 희한해…정말 그런 일이 있었다면 카페 안에서 먼저 난리가 나지 않았겠나”
  2. 2강용석 변호사 아들의 돌직구 발언 "아빠 굴곡 있는 인생 닮기 싫다" 재조명
  3. 3도도맘 김미나, 화장 지우니…세련된 용모와는 사뭇 다른 모습
  4. 4류여해 ‘포항 지진 발언’ 논란, 이현종 논설위원 “‘지진’을 정치에 끌어들이는 이런 행태는 굉장히 부적절”
  5. 5이태임 “정상훈과의 키스신 충격…수많은 키스신 중 가장 리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