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소녀시대 수영, 수영복 쇼츠로 멋낸 '리조트 룩'
최종수정 2017.05.20 03:02 기사입력 2017.05.19 17:00 이슈기획팀 디지털뉴스본부
0 스크랩






소녀시대 수영의 리조트 룩을 자랑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6월호를 통해 수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뜨거운 여름 태양이 내리쬐는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의 컨셉은 ‘내추럴한 서머 리조트 룩’. 수영은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 톱, 수영복과 쇼츠, 리조트 무드의 선글라스 등 평소 보이지 않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였다.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에서 “최근 들어 몸매 관리 질문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예전보다 살이 쪄서 몸매가 더 좋아 보이나 봐요. 예전에 정말 말랐었거든요. 요가와 PT를 병행하면서 근력을 키운 게 도움이 됐어요.”라고 타고나길 마른 체질이지만, 부지런한 운동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자신만의 관리 비법을 밝혔다.



또한, 현재 촬영 중인 JTBC 웹 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에 대해선 “구성이나 전개가 신선하고, 무엇보다 제가 맡을 ‘이안’이라는 역할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가슴 떨리고 설레는 대본을 만난 것 같아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름의 한가운데에서 건강미를 뽐낸 수영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경제 플친 이벤트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부산 출신 연예인-부산연고 IT기업 대표 만난다
  2. 2'동백아가씨' <춘희>
  3. 3증시 호황에 큰손 개미들 1억원 이상 주식 주문 증가
  4. 4서면지하도상가 통합 부전몰·서면몰 새 이름
  5. 5삶의 질·업무 효율성 높이는 ‘스마트워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