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렉서스, 스포츠 세단 '올 뉴 IS200t' 국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렉서스, 스포츠 세단 '올 뉴 IS200t' 국내 출시 렉서스가 1일 출시한 스포츠 세단 '올 뉴 IS200t'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렉서스가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올 뉴 IS200t'를 출시하고 전국 판매에 들어갔다고 1일 밝혔다.

렉서스 올 뉴 IS200t는 하이브리드와 함께 렉서스 상품 전략의 양대축으로 꼽힌다. 가솔린 터보 모델을 꾸준히 강화해온 렉서스는 현재 컴팩트 SUV NX200t, 스포츠 쿠페 RC200t, 중형 스포츠세단 GS200t와 이번 올 뉴 IS200t의 4종으로 구성됐다. 올 뉴 IS200t는 총 3가지 트림으로 국내 판매가는 4680만~5770만원이다.


올 뉴 IS200t는 터보랙이 없고 즉각적인 가속반응으로 소문난 렉서스 2.0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을 탑재했다. 동급 최고수준의 245마력의 출력과 폭넓은 영역에서의 가속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8단 스포츠 다이렉트 쉬프트 자동 변속기를 기본장착, 부드럽고 신속한 변속으로 엔진성능을 100% 끌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디자인도 새로워졌다. 스핀들 그릴의 하단부를 넓혀 압도적이고 스포티한 저중심 이미지에 'Bi-LED 헤드램프'가 화살촉 모양의 LED 주간주행등과의 조화를 이뤘다.


요시다 아키히사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렉서스는 하이브리드와 함께 상품전략의 한축인 '와쿠도키’를 위해 '프리미엄 터보'로 대표되는 퍼포먼스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렉서스 올 뉴 IS200t의 구매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