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부천 전시장 신규 개장
최종수정 2017.02.18 04:06기사입력 2017.02.17 14:07 기하영 산업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부천 전시장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부천 전시장을 새로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통해 부천뿐 아니라 경기도 광명, 시흥, 김포 지역 고객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개장한 부천 전시장은 경기 서부 지역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으로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에 위치해있다. 전시장에는 6대의 차량이 전시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부천 전시장 오픈을 통해 경기 서부 지역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44개의 공식 전시장 및 5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50개의 공식 전시장, 5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출 예정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문란한 생활했던 부산 에이즈 여성 “피임기구 사용하자고 권유했으나 남자들이 모두 거부했다”
  2. 2'사랑둥이’ 이수현, ‘깜찍하쥬?’...상큼발랄한 매력 발산
  3. 3에이미, “내 꿈은 현모양처...아침에 남편 위해 쉐이크 갈아주고 따뜻하게 배웅하고파”
  4. 4황재균, 깜찍한 아기 안고 미모의 여성들과 찰칵! 누군가 보니...
  5. 5전민주, 예쁜 이유 있었네...연예인 못지 않은 아리따운 용모의 엄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