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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고객 소통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개설…신차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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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 렉스턴 개발자 인터뷰, 테스트 영상 등 신차와 관련 다양한 콘텐츠 공유
SNS와 연계,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해 활용폭 확대

쌍용차, 고객 소통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개설…신차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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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신차 관련 다양한 정보 제공과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GHOST)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이크로사이트 GHOST는 세부적으로 ▲다양한 신차 소식을 전달하는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 렉스턴 테스트' ▲기존 렉스턴을 비롯해 오너들이 운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 메뉴로 구성된다.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GHOST 개설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한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해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들이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고객 소구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는 등 활용폭을 확대할 방침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특히 신차 G4 렉스턴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고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GHOST는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향후 새롭게 출시될 쌍용차의 신차들 역시 GHOST 사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쌍용차는 최근 공식 블로그 '쌍용 올웨이즈'를 오픈하는 등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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