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민정 뿔나게 한 '이병헌 동영상' 사건…범인은 신인가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이민정 뿔나게 한 '이병헌 동영상' 사건…범인은 신인가수? 배우 이민정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민정 뿔나게 한 '이병헌 동영상' 사건…범인은 신인가수?

'이병헌 동영상'을 빌미로 거액을 요구한 여성 두명이 입건된 가운데, 이병헌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의 반응에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가 공갈미수 혐의로 A(21·여)씨와 B(25·여)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B씨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A씨는 최근 데뷔한 신인 가수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이병헌씨 측이 지난달 28일 피해사실을 신고해 오늘(9월1일) 새벽 이들을 주거지 주변에서 검거했다”면서 “현재 신고 내용에 대한 사실 관계를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이병헌씨를 협박하고 금품을 요구한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들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연예인들은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이 다반사다. 하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해 소속사에 해당 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 조치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병헌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 측은 이번 사건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이병헌은 이민정과 지난해 8월 결혼했다. 최근 '터미네이터5' 촬영을 마치고 귀국해 영화 '내부자들'을 촬영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민정 이병헌 동영상 신인가수, 참 가지가지 한다" "이민정 이병헌 동영상 신인가수, 신인가수가 왜 그랬을까?" "이민정 이병헌 동영상 신인가수, 이민정 많이 놀랐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