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해적질은 끝이없다',유저 의견 적극반영한업데이트실시
최종수정 2016.08.22 17:00기사입력 2016.08.22 17:00 온라인이슈팀 디지털뉴스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님블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해적질은 끝이없다’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해적질은끝이없다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게임 내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유저들의 불만 사항을 반영하는 운영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역시 공식 커뮤니티 ‘해적질은 끝이없다 헝그리앱’에 올라온 유저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것이다.
업데이트 내용은 주로 원활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위한 시스템 개선에 초점을 두었다.먼저 기존에 스킬 업그레이드 시 스탯이 수정되지 않는 부분을 개선했다.그 밖에도 지능 캐릭터의 공격 로직 수정, 해적 결투 매칭 순위의 간격 조정, 소환수 캐릭터의 등장 등 각종 시스템을개선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해적질은 끝이없다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애니메이션 풍의 귀여운 SD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캐주얼 전략 RPG로, 지난 13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후 다양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7일 연속 로그인 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속 로그인 이벤트’, 다른조건 없이 지정 레벨에 도달하기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가 실시되며, 최초1회에 한해 게임 캐시 ‘수정’구매 시 같은 양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충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들은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개선사항이 이뤄진 만큼 불편함 없이 즐겁게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해적질은 끝이없다’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고현정 집공개, 고급 카페 느낌 물씬...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엄청난 책들에 놀라
  2. 2예정화, 우리 남매 어때요? 남다른 기럭지에 훈훈한 용모
  3. 3예정화, 흠 잡을 데 없는 아찔한 보디라인...이 정도였어?
  4. 4최금강, ‘스마일 맨’을 ‘앵그리 맨’으로 만든 아찔 상황…한명재 “평소 저런 행동을 하지 않는데”
  5. 5고현정 "내가 별 일 다 겪으며 번 돈…우리 집은 화장실 5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