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봄 딸기 신메뉴 28초마다 1잔씩 판매…매출 견인 '톡톡'
최종수정 2017.03.06 14:27기사입력 2017.03.06 14:27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베이가 봄을 맞아 새롭게 내놓은 딸기 신메뉴가 28초마다 한 잔씩 팔릴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인 음료는 그릭 요거트와 제철 딸기가 어우러진 스무디 ‘딸기뿅뿅프라노베’, 그릭 요거트와 잘 익은 다크체리가 어우러진 스무디 ‘체리뿅뿅프라노베’를 비롯해 ‘딸기뿅라떼’, ‘체리뿅라떼’, ‘딸기레몬 스파클링’ 등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치열한 봄 신메뉴들의 경쟁에서 차별화 될 수 있도록 딸기와 함께 체리 메뉴 라인업을 세우고 강한 메뉴 비주얼을 포인트로 둔 것이 성공의 요인"이라고 말했다.

또 "상향 평준화된 고객들의 기대치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매년 철저한 개발 과정을 거쳐 시즌 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가맹점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이번엔 뭘 사야 하나? “환장하겠다. 제발 물량 좀 추가해주세요...재고관리 안 하냐?"
  2. 2오동식 “이윤택 ‘본질적이지 않은 것은 모두 부패한다’는 말 폐부를 찔렀다”
  3. 3최다빈 김나현, 입술 쭈욱 내민 셀카 “우리 귀엽나요?”
  4. 4‘조민기 성추행’ 송하늘, “힘으로 버텨도 소용없어...” 당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아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밝혀
  5. 5어금니 아빠 이영학, 신체적 장애로 어릴 때부터 놀림 받고 왕따…사이코패스적 성향으로 확산되고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