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봄 딸기 신메뉴 28초마다 1잔씩 판매…매출 견인 '톡톡'
최종수정 2017.03.06 14:27 기사입력 2017.03.06 14:27 오주연 유통부 기자
0 스크랩
ArticleImage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베이가 봄을 맞아 새롭게 내놓은 딸기 신메뉴가 28초마다 한 잔씩 팔릴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인 음료는 그릭 요거트와 제철 딸기가 어우러진 스무디 ‘딸기뿅뿅프라노베’, 그릭 요거트와 잘 익은 다크체리가 어우러진 스무디 ‘체리뿅뿅프라노베’를 비롯해 ‘딸기뿅라떼’, ‘체리뿅라떼’, ‘딸기레몬 스파클링’ 등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치열한 봄 신메뉴들의 경쟁에서 차별화 될 수 있도록 딸기와 함께 체리 메뉴 라인업을 세우고 강한 메뉴 비주얼을 포인트로 둔 것이 성공의 요인"이라고 말했다.

또 "상향 평준화된 고객들의 기대치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매년 철저한 개발 과정을 거쳐 시즌 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가맹점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논어(論語)를 읽으면 사람이 긍정적으로 바뀐다
  2. 2“왜곡된 교육열, 자식 자립심 앗아가는 결과 낳아”
  3. 3인형의 집을 나온 '노라의 가출'
  4. 4신문, 뉴스 정하던 시대는 끝!…독자가 뉴스 찾고 여론 형성한다
  5. 5부산시,‘퇴직공무원 사회공헌사업’본격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