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봄 딸기 신메뉴 28초마다 1잔씩 판매…매출 견인 '톡톡'
최종수정 2017.03.06 14:27기사입력 2017.03.06 14:27 오주연 유통부 기자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베이가 봄을 맞아 새롭게 내놓은 딸기 신메뉴가 28초마다 한 잔씩 팔릴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인 음료는 그릭 요거트와 제철 딸기가 어우러진 스무디 ‘딸기뿅뿅프라노베’, 그릭 요거트와 잘 익은 다크체리가 어우러진 스무디 ‘체리뿅뿅프라노베’를 비롯해 ‘딸기뿅라떼’, ‘체리뿅라떼’, ‘딸기레몬 스파클링’ 등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치열한 봄 신메뉴들의 경쟁에서 차별화 될 수 있도록 딸기와 함께 체리 메뉴 라인업을 세우고 강한 메뉴 비주얼을 포인트로 둔 것이 성공의 요인"이라고 말했다.

또 "상향 평준화된 고객들의 기대치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매년 철저한 개발 과정을 거쳐 시즌 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가맹점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로이킴도 놀란 에어아시아 기내 서비스와 침대형 좌석...도대체 뭐길래?
  2. 2이영학 의붓아버지, 추악의 총집합 “파헤쳐도 파헤쳐도 끝이 없다”
  3. 3이영학 아내 유서, “애기엄마가 임신할 수 있다는 사실을 듣고 방황하다 죽은 것” 리얼리?
  4. 4성추행 남배우, 영화사 측과 언쟁까지? “회식자리에 찾아와서…”
  5. 5황치훈, 귀여운 두 딸 두고 어떻게 가나 '뭉클'...아내의 눈물 고백 “딸아이 돌 전에 일어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