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모트PD’ 권해봄, 12일 장가간다…절친 송중기 참석
최종수정 2017.03.07 15:51기사입력 2017.03.07 15:51 최누리 디지털뉴스본부 기자
권해봄, 송중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MBC 권해봄(31) PD가 오는 12일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대학시절부터 절친으로 지내온 배우 송중기가 결혼식에 참석한다.

7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송중기가 권 PD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 PD와 송중기는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05학번 동기로, 두 사람은 신문방송학과를 복수전공했다. 함께 시간표를 짜며 같은 수업을 들었고, 방송부 활동을 하며 방송직 꿈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진다.
과거 권 PD는 방송에서 “중기가 방송은 재밌게 보고 있는데 이미지 관리를 잘하라고 하더라. 허당처럼 보여 걱정이 많은 것 같다”며 우정을 과시기도 했다.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일명 ‘모르모트 PD’라는 별명을 얻으며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권 PD는 12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MBC 동료인 윤혜진 PD와 결혼식을 올린다.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asdwezx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로이킴도 놀란 에어아시아 기내 서비스와 침대형 좌석...도대체 뭐길래?
  2. 2이영학 의붓아버지, 추악의 총집합 “파헤쳐도 파헤쳐도 끝이 없다”
  3. 3이영학 아내 유서, “애기엄마가 임신할 수 있다는 사실을 듣고 방황하다 죽은 것” 리얼리?
  4. 4성추행 남배우, 영화사 측과 언쟁까지? “회식자리에 찾아와서…”
  5. 5도끼 보금자리 본 김현주 입 다물지 못한 채 “방이 몇 개야?”라며 깜짝 놀라...김건모 모친 “도끼, 뭘해서 돈 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