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자산관리 로보어드바이저 '엠폴리오'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7.03.15 10:24 기사입력 2017.03.15 10:24 손선희 금융부 기자
0 스크랩
ArticleImage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자산관리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엠폴리오(M-Folio)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 자산관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4월 말까지다.

엠폴리오는 개인별 투자성향에 맞춰 로보어드바이저와 전문가가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10만원부터 포트폴리오 투자가 가능하고 엠폴리오를 통해 펀드에 가입한 고객은 지속적으로 자산진단 및 리밸런싱 제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엠폴리오의 '똑똑 로보 제안'이나 '꼼꼼 전문가 제안'을 통해 포트폴리오 설계를 체험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의 고객에게 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3000원권을 제공한다.

또 신한은행 입출금통장과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포트폴리오 설계 후 펀드를 신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1명), 폴라로이드 카메라(4명), 외식상품권 10만원권(5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12일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엠폴리오는 세계 증시의 높은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투자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서비스 시행 후 14만명의 고객이 포트폴리오를 체험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자산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힘이 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경제 플친 이벤트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한강 인도교 폭파 사건
  2. 2“국내 조선업 미래, 올해가 관건…정부, 중소형조선사 지원해야”
  3. 3[빅데이터 주식투자] - [코스닥 ‘인포바인’]
  4. 4압축성장의 그림자...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5. 5송도오토캠핑장 내달 1일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