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비투비, 파격 분장…토르·직쏘·잭 스패로우까지
최종수정 2017.03.25 16:48기사입력 2017.03.25 16:48
비투비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음악중심' 비투비가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그룹 비투비가 출연해 타이틀곡 '무비'를 열창했다.

코믹한 분장을 하고 무대에 등장한 비투비는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다. 임현식은 영화 '어벤져스' 토르, 육성재는 괴도 루팡, 서은광은 영화 '쏘우' 직쏘, 이민혁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세자, 이창섭은 영화 '마스크', 프니엘은 영화 '레옹', 정일훈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잭 스패로우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무비'는 건반과 브라스 편곡 위주의 펑크스타일 댄스 곡으로, 뻔한 멜로 영화의 사랑 이야기처럼 낭만적으로 사랑하겠다는 남자다운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몬스타 엑스, GOT7, 프리스틴, 여자친구, 비투비, 러블리즈, 브레이브 걸스, 로미오, 멜로디데이, MVP, 구구단, 레어 포테이토, 빅톤, 빅플로 등이 출연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이재원, 할아버지 탈북시켰다고? “HOT로 활동하며 번 돈으로 모셔 와”
  2. 2장우혁 중국 전용기, 럭셔리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알고 보니...
  3. 3최준희, 엄마에게 남긴 글 “잘 있지? 빨리 커서 엄마 위한 가족을 만들게” 뭉클
  4. 4하뉴 유즈루, 결정적인 순간마다 시상대 가장 윗자리에 오르는 '집념'…화룡점정 찍나?
  5. 5김아랑, 새하얀 치아 드러낸 미소 “보는 사람들도 힐링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