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틴탑 '봄날 자유로운 청춘'
최종수정 2017.04.22 03:01기사입력 2017.04.21 15:32 이슈기획팀 디지털뉴스본부



따사로운 봄날 그룹 틴탑이 다섯 남자의 자유로운 청춘을 자랑했다.

틴탑은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 화보에서 패셔너블한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틴탑은 아방가르드한 의상을 입고 틴탑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그래피티가 그려져 있는 벽을 배경으로 틴탑의 ‘스웨그(swag)’를 표현해냈다.

개인 화보 속 니엘은 레드 컬러의 강렬한 의상을 입은 채 또렷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천지는 빈티지한 밴드 팀의 포스터들이 붙어 있는 보드 앞에 앉아 청춘스타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완벽히 재현해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선뜻 야외로 나가 빗속의 촬영을 택한 틴탑은 시종일관 유쾌하게 화보 촬영에 임하며 최고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니엘, 천지, 창조, 리키, 캡은 인터뷰를 통해 틴탑이라는 이름으로 각자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를 이야기하며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앨범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한편, 멋과 흥이 넘치는 틴탑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안아키 김효진 한의사 “사람들이 참 희한해…정말 그런 일이 있었다면 카페 안에서 먼저 난리가 나지 않았겠나”
  2. 2강용석 변호사 아들의 돌직구 발언 "아빠 굴곡 있는 인생 닮기 싫다" 재조명
  3. 3도도맘 김미나, 화장 지우니…세련된 용모와는 사뭇 다른 모습
  4. 4류여해 ‘포항 지진 발언’ 논란, 이현종 논설위원 “‘지진’을 정치에 끌어들이는 이런 행태는 굉장히 부적절”
  5. 5이태임 “정상훈과의 키스신 충격…수많은 키스신 중 가장 리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