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지창욱, 조각 외모 + 탄탄한 몸매 '남성미 과시'
최종수정 2017.04.22 03:01 기사입력 2017.04.21 15:33 이슈기획팀 디지털뉴스본부
0 스크랩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배우 지창욱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영화 '조작된도시'를 통해 액션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던 그는 이번 화보에서 피트니스 룩을 선보여 액티브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특히 리복의 감각적인 피트니스 룩과 함께 지창욱의 고급스러운 외모가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남성미를 뽐냈다. 더불어 운동에 열중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외모와 카리스마로 액션 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지창욱이 착용한 리복의 액티브칠(Activchill)은 격한 운동에도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주는 피트니스 웨어로 리복 만의 스피드윅(SPEEDWICK) 기술을 적용해 운동 중 발생하는 신체 수분을 빠르게 제거하고 건조할 수 있으며 몸의 열을 식혀 에너지 대비 효율성을 높이는데 탁월하게 작용한다.

이번 화보에서 지창욱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는 액티브칠 민소매 탑과 시원한 컬러 배색의 상의, 유니크한 패턴의 팬츠를 입고 감각적인 피트니스 패션을 연출했다. 지창욱은 SBS 수목드라마 ‘신사임당’의 후속작인 ‘수상한 파트너’에 노지욱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지창욱은 이번 드라마로 데뷔 후 처음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한편, 이번 화보는 남성매거진 ‘에스콰이어’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경제 플친 이벤트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랜디포스 교수의 마지막 강의
  2. 2조선이 독립한다고 행복할까... 국시유세단(國是遊說團)
  3. 3서병수 시장, 지역분권형 헌법개정안 건의
  4. 4부산시-카이스트, 4차 산업혁명 플랫폼 구축 MOU
  5. 5황대선 부산시의원 “부산지역 향토기업에 대한 세제혜택과 각종 지원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 가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