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자히드, 박 전 대통령 탄핵에 “파키스탄에선 롤모델로 삼자고해”
최종수정 2017.03.21 00:15기사입력 2017.03.21 00:15 조아영 디지털뉴스본부 기자
사진=JTBC '비정상회담' 캡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비정상회담’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대한 각국의 반응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는 지난 10일 한국 헌법재판소의 ‘대통령 탄핵 결정’에 대해 각국 대표들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일본 대표 오오기는 “일본에서는 한국 대통령 탄핵 소식이 1면에 등장했다”고 국가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대표 크리스는 “역시 미국에서도 ‘Park out’이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많이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파키스탄 대표 자히드는 “(파키스탄에서) 롤모델로 하자는 말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중국의 사드 배치 보복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프랑스 대표 오헬리엉은 “이건 전쟁이다”며 “(미사일이 날아올) 가능성 전혀 없다”고 주장했다. 이에 캐나다 대표 기욤은 “핵에 대해 모르는 소리"”라고 일침을 가했다.

한편 JTBC ‘비정상회담’은 월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최시원 ‘프렌치불독’에 물린 한일관 대표, 일주일 만에 갑자기 사망하게 된 이유는?...별다른 이상 없었는데 갑자기...
  2. 2故 한일관 대표 혈액서 녹농균 검출, 전문의 “개에 물렸을 때 면역력 떨어지거나 당뇨병 있는 경우 3일만에도 사망할 수도”
  3. 3녹농균, 얼마나 위험한가? 항생물질에 대한 내성 높아 약물치료 가장 어려운 균...중증환자의 경우 사망률 80~90%
  4. 4추자현♥우효광 부모 된다, 아이 포근히 감싸안고 사랑스러운 눈빛 전해 ‘감동’
  5. 5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 (10월 24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