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손태영 "남편 권상우 일하는 걸 보면 연기 열정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포토] 손태영 "남편 권상우 일하는 걸 보면 연기 열정이…" 손태영 / 사진=더스타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여배우 손태영의 커버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손태영은 '더스타' 매거진 12월호를 통해 변치 않는 여전한 미모와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손태영은 심플한 르 스모킹 룩에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다양한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을 완성, 역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임을 입증했다. 특히 촬영장에서는 모든 스태프를 살뜰히 챙기며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배우 손태영의 연기 열정을 솟게 만드는 요소에 대한 질문에 “화보 촬영장 등 현장 에너지가 느껴지면 더 잘 하고 싶다. 일이 한몫한다. 남편(배우 권상우)이 일하는 걸 보면 나도 자극받고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라고 답했다.


한편 '더스타' 12월호에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아이돌 JBJ의 연말 파티 화보와 ‘니가 불어와’로 활발히 활동 중인 그룹 아스트로의 패션 화보, 일본의 16인조 남자 힙합 아이돌 더 렘페이지의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