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TFC걸 김세라 ‘7번 연속 캐스팅’
최종수정 2017.12.07 09:31기사입력 2017.12.07 09:31 온라인이슈팀
김세라 / 사진=TFC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TFC걸 김세라가 다시 한 번 TFC 케이지에 오른다. 오는 9일 열리는 TFC 16 대회의 라운딩을 담당할 TFC걸 중 맏언니인 김세라는 TOP FC 10 대회의 탑걸(현 TFC걸)로 데뷔해 이번 TFC 16 대회 출전으로 7회 연속 TFC걸로 캐스팅 됐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아이돌급 팬덤을 가진 김세라는 "힘들 때는 유튜브에서 TFC 경기를 찾아본다. 화면에서의 TFC 팬들과 선수들의 경기를 보고 있노라면 지금 나의 역경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며 "언더독(패자 예상 선수)이 탑독(승자 예상 선수)을 한방에 쓰러뜨릴 수 있는 것이 종합격투기이고 경기 뒤에는 모두 다 승자가 되는 곳이 TFC"라며 자신만의 철학을 내비쳤다.

김세라는 내년 TFC 대회에는 언니와 함께 라운딩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다. 김세라의 언니는 CF모델 겸 방송인 김라라 로서 광고계와 방송을 오가며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언니와 같은 방송이나 무대에 서는 일이 많지 않았기에 늘 아쉬움이 있었다. 차기 TFC 17 대회의 메인 호스트로서 우리 언니를 적극 추천 하겠다"며 "TFC는 2인 라운딩이 원칙이기 때문에 언니와 함께 TFC 케이지를 돌 수 있다면 TFC 팬 분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TFC걸 김세라가 참가하는 TFC 16은 오는 9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스카이 스포츠에서 언더카드와 메인카드 전 경기를 오후 4시부터 생중계 한다. 또한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로는 최초로 네이버 스포츠와 카카오TV에 동시 생중계 되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이민아, 수영복 자태 과시...어깨 문신에 담긴 의미는? “지금은 후회한다”
  2. 2배현진 아나운서, 악플 단 네티즌과 설전 “내 세상 같죠? 시집 좋은 데로 가시려면...” “그럼 MBC로 직접 와라”
  3. 3‘송혜교’와 원조교제라는 말까지 들어...이창훈 해명 새삼 관심 "통통했는데 살 빠지더니 예뻐져"
  4. 4채림, 훤칠한 체격의 친동생 박윤재와 함께한 결혼식 사진 ‘눈길’...박윤재는 누구?
  5. 5채림 남편, 울기 일보 직전 모습 포착...이 보다 더 좋을 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