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뉴스

월드홈닥터, 경기도일자리플랫폼 ‘잡아바’와 함께 우수 인재 채용

최종수정 2020.09.16 16:09기사입력 2020.09.16 16:09
월드홈닥터, 경기도일자리플랫폼 ‘잡아바’와 함께 우수 인재 채용

프리미엄 기능성침구 브랜드 ‘닥터프렌드’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 월드홈닥터(대표이사 김지연)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일자리 플랫폼 ‘잡아바’의 ‘탐나는 기업’에 선정되어 기업 홍보 콘텐츠를 등록하며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서고 있다.


‘잡아바’는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일자리 플랫폼으로 2017년 첫선을 보인 이후 취업준비생들에게 ‘희망 플랫폼’으로 자리잡으며 2020년 6월에 회원수 1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월드홈닥터는 지난 7월 경기도일자리재단의 ‘2020 잡아바! 기업홍보 컨텐츠 사업’에 선정되어 재단의 도움 아래 기업 홍보 콘텐츠를 제작한 바 있으며 9월 14일부터 ‘잡아바’ 사이트를 통해 취업희망자들에게 관련 기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업 홍보 콘텐츠를 통해 취업희망자들은 월드홈닥터의 다양한채용 정보를 ‘잡아바’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ork’에서는 건강한 수면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월드홈닥터의 사업 분야를 알 수 있고 ‘Our Team’에서는 구체적인 회사의 경영이념과 대표이사의 기업 경영철학, 추구하는 인재상 등을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다. 또한 ‘Career’에서는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해온 월드홈닥터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Recruit’를 통해서 월드홈닥터가 바라는 인재상을 살펴볼 수 있다.

월드홈닥터는 대한민국 어싱침구 1등 브랜드인만큼 앞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마케팅 등을 함께할 직원 채용을 늘려 나감으로써 건강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월드홈닥터 김지연 대표는 “월드홈닥터에 관심을 가지는 취업준비생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잡아바’의 도움을 받아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업무능력 뿐만 아니라 사람을 대하는 따뜻한 마음까지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환영하며 일하면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인재들이라면 더욱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월드홈닥터의 기업홍보 컨텐츠는 잡아바 홈페이지에서 ‘월드홈닥터’를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으며 각종 채용사이트, 월드홈닥터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월드홈닥터가 제조하고 있는 ‘닥터프렌드’는 국내 최초 어싱(접지)기술을 침구에 접목해 발명특허를 획득한 최초의 숙면 침구 대표 브랜드이자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이기도 하다. 천광석 자기영구자석을 통한 근육통 완화 등의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인체 전위 조절 기술인 어싱(접지)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숙면을 통한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고 있다.

월드홈닥터, 경기도일자리플랫폼 ‘잡아바’와 함께 우수 인재 채용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오늘의 토픽


위로가기